배송중에 파손이 되었을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완도참사랑수산 댓글 0건 조회 15,973회 작성일 18-05-22 17:20본문
안녕하세요. 완도참사랑수산 입니다.
저희 완도참사랑수산에 상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공지를 드립니다.
상품을 구매하시고 배송중에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접수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박스가 파손이 되어서 배송이 되었을 경우 ]
1. 택배기사가 있을 경우 : 파손이 되어진 것을 확인을 하였을 경우, 택배기사님과 같이 상품에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으시면 즉시 수취거부로 반송해 주세요. 새로운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확인한 상품에 사진과 내용을 꼭! 저희 완도참사랑수산으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2. 택배기사가 없을 경우 : 파손이 되어진 것을 확인하시고 아래와 같이 접수해 주세요.
1> 파손된 부분에 겉박스에 부분을 촬영한다.
2> 파손된 상품에 상태를 촬영한다.
3> 송장에 기입되어진 택배사로 전화해서 파손되어서 배송되었으므로 반송요청한다.
4> 완도참사랑수산으로 촬영한 사진을 보내준다
위 내용으로 접수만 해주시면 즉시 처리해서 새로운 상품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함이 없도록 저희 완도참사랑수산에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