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받으신 전복은 냉장 보관하시면 1~2일 보관이 가능합니다.
장기간 보관시에는 손질하여 냉동하셔서 나중에 드시면 됩니다.
전복 내장은 어떻게 하나요?
전복의 내장은 살보다 영양분이 많고 고소한 맛이 있습니다.
기름 소금에 찍어 회로 드셔도 되며 쪄서 통째로 드셔도 됩니다.
전복죽으로 이용시에는 암수(초록,노란)를 구분하여 갈아서 넣으시면 두가지 색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꼭 인터넷으로 접수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주문에 방식은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인터넷 쇼핑몰 접수
→ 문자 주문 접수
→ 카카오톡 접수
→ 전화 접수
→ 이메일 접수
모두 가능하며 접수 후 진행과정을 문자메세지로 알림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을 받을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신청을 하시면 바로 접수처리가 되어집니다.
별도로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여 발급요청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상품결제 및 결제방식 변경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상품 대금에 결제는 선입금이 기본입니다.
입금완료가 되셔야지만 상품이 발송이 되어집니다.
상품에 결제방식은 "신용카드" 및 "온라인입금"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상품에 결제방식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하고 구입을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모두 구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구입을 하시면 가입적립금 2,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구매적립금이 지급되어집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시면 적립금 할인은 없으며 구매적립금 또한 지급이 안되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전복이 움직이지 않아요?
전복은 배송중에 스트레스와 냉기로 인해서 죽은듯이 움직이지 않고 살이 퍼져 있을 수 있습니다.
바닷물에서 꺼내어 상온에 20분 정도 놓아두시면 움직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복의 크기가 작은 것 같아요?
전복은 무게를 기준으로 판매 및 유통됩니다.
살의 비율이 많을수록 크기는 작아 보입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전복은 크지만 무게가 적게 나오는 것은 살이 적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에 만약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바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접수 이전에 받으신 상품에 사진촬영은 필수입니다.
상품확인 → 상품 촬영 → 고객선터로 연락 → 사진전송 → 즉시처리
제품에 문제가 있으시면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KG이니시스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5만원 이상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KG이니시스의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